7519229b085eb73e6edcddd53f949a3814815fbd2f52817b363edec436dee88a

베트남: 호르무즈 해협 봉쇄로 진짜 X됨. 한국 일본 도와줘.

17737141347412

https://jp.reuters.com/markets/commodities/YCEBO6JKFJLVVGWLMQLNJ3XKSQ-2026-03-16/?taid=69b7a28f15e5590001e26d18&utm_campaign=trueAnthem:+New+Content+

1. 기름 보관하는 인프라 또한 기술력이라 이 부분에서 취약한 동남아 국가들이

현재 호르무즈 해협 봉쇄 상태에 어떻게 보면 가장 먼저 얻어맞는 국가가 됨

(한국 일본이 비축분으로 버틴다면 동남아 국가들은 비축분도 없음)

2. 근데 기름 한방울도 안 나오는 한국 일본한테 손 벌린다고 뭐가 되나… 이쪽도 걍 비축분으로 버티는건데

3. 여기서 더 재밌는 사실 – 베트남은 산유국이다

Similar Posts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