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입사 일주일 됐는데 퇴사 한다고 말할라고.jpgBy관리자2026년 06월 19일밥 같이 먹는건 사람끼리 잘 맞는가는 둘째 치고 내가 먹기 싫어하는 집도 갈 수 있게 된다는 것부터가…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