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무열을 향한 윤승아의 찐사랑
전생에 뭘 했길래 이런 처복이 ㄷㄷㄷ


음식 픽업할때 봉투 풀고 분해해서 메뉴 일일이 다 체크해야되는거 도입해서 난리중
가게실수든 배달거지든 못받았다고 클레임걸면 확인했으니 라이더 책임
클레임걸면 딸깍환불해

얘네 2026 동계올림픽만 산거 아니고2028 하계, 2030 동계, 2032 하계 올림픽 중계권까지 다 삼ㅋㅋㅋ 방송3사가 이번처럼 재구매 안하면 32년까지 독점 중계임업계에선

내용:
주니 후임인대 외노자 새끼한테 이거 하나 못 하냐고 욕쳐 먹고 무시당해서 좆같다
더 좆같은건 이 십새기 풀야간 까지 뛰어서 500씩 가져 가는대 난 여기 직

도쿄랑 가까운 닛코시 우츠노미야 오리온 거리에나타난 새끼 곰 ㄷㄷ

AI인가? 싶어 좀 찾아보니 저널에 있는 자료네요 https://www.nejm.org/doi/full/10.1056/NEJMicm1910376

게임이 고통스럽다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