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TBC 부도나서 비데까지 뜯긴 이후를 알아보자
내용:

똥을 물이 아니라 휴지로 닦으면서 망했음을 몸소 느낄거라는 의견

식당에서는 반찬도 제대로 안 준다는 의견

비데를 당근에 내놓을거라는 의견

주차장 CCTV 공개해야 한다는 의견

채권금리에 싸함을 느꼈지만 그래도 채권을 사고만 분노의 외침


관련 채권 샀으면 빨리 토끼라는 의견




채권 샀다가 밥이 안 넘어 간다는 의견

법카까지 막혔다는 의견
(근데 무슨놈의 진실이 또 있음…? 비데까지 뜯겼으면 됐지?)

2011년부터 2026년까지 흑자는 딱 2년뿐…
15년 중에 13년이 적자였다는 의견
–

구내식당 유료화ㅋㅋ






